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종목 주가전망/유통주

CJ프레시웨이 주가 전망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1. 8. 27.
반응형

CJ프레시웨이 주가 전망

이번 포스팅에서는 CJ프레시웨이의 주가를 전망해 보고자 합니다. 주가 전망은 단기적 전망과 장기적 전망을 나누어서 할 것인데요, 먼저 단기적 전망을 위한 주가 추세 분석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 단기적 전망(주가 추세 분석)

CJ프레시웨이 주가 그래프
CJ프레시웨이 주가

CJ프레시웨이 주가는 6월 중순 높은 거래량과 양봉으로 좋은 추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이후에는 거래량이 빠지면서 추세라는 것을 찾기 어려워졌는데요, 그나마 8월 10,11,12일에 약간 높은 거래량에 음봉이었다는 점에서 하락 추세에 더 가깝다고 볼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주가가 상승하기 위해서는 높은 거래량의 양봉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어서 장기 투자 관점을 위한 기업 실적 분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 장기적 전망(기업 실적 분석)

이전 포스팅에서 CJ프레시웨이가 적자에 들어서면서 주가가 많이 빠졌음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렇기에 실적만 개선된다면 주가도 상승할 것이라는 견해를 냈는데요, 최근 2분기에 순이익 132억 흑자라는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국 실적이 올라올 것에 대해 선행해서 주가가 상승한 듯 보입니다. 장기투자관점에서는 지금의 주가에서라도 300억 이상의 순이익이라면 긍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CJ프레시웨이 기업 전반에 대한 분석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04.15 - [국내 주식 종목 주가전망/유통주] - CJ프레시웨이 주가 분석(배당금)

 

CJ프레시웨이 주가 분석(배당금)

CJ프레시웨이 주가 분석(배당금) * 기업소개 CJ프레시웨이의 주력사업은 급식 시장을 이루는 푸드 서비스업과 식자재 유통업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위탁급식 사업이 큰 타격을 입었었는데요,

minvestment-sto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