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종목 주가전망/여행관련주

SK네트웍스 주가 전망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1. 8. 27.
반응형

SK네트웍스 주가 전망

이번 포스팅에서는 SK네트웍스의 주가를 전망해 보고자 합니다. 주가 전망은 단기적 전망과 장기적 전망을 나누어서 할 것인데요, 먼저 단기적 전망을 위한 주가 추세 분석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 단기적 전망(주가 추세 분석)

sk네트웍스 주가 그래프
SK네트웍스 주가

SK네트웍스 주가는 6월 초와 7월 중순에 높은 거래량과 양봉으로 좋았습니다. 다만 8월 초에 높은 거래량과 매우 큰 음봉이 등장하면서 하락 추세의 시작을 알렸는데요, 현재에도 하락 추세의 연장선에 있습니다. 주가가 상승하기 위해서는 거래량이 높아졌을 때에 양봉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어서 장기 투자 관점을 위한 기업 실적 분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 장기적 전망(기업 실적 분석)

SK네트웍스는 실적이 좋지 않아 낮은 성장성으로 주가도 좋지 않았습니다. 결국 실적이 크게 상승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주가도 이전 포스팅했던 시기와 똑같아졌다고 생각되는데요, 실적이 상승하지 않는 한 장기투자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SK네트웍스 기업에 대한 자세한 분석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04.16 - [국내 주식 종목 주가전망/여행관련주] - SK네트웍스 주가 분석(배당금)

 

SK네트웍스 주가 분석(배당금)

SK네트웍스 주가 분석(배당금) * 기업소개 SK네트웍스는 무역업을 중심으로 했던 기업입니다. 그러나 주유소 등을 매각하면서 렌터카 사업을 중심으로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ESG경영의 일

minvestment-sto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