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주 기업정보/미국 관련주

미국 운송 관련주 7 종목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2. 4. 29.
반응형

미국 운송 관련주 7 종목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국 운송 관련 주식 7 종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송에는 철도, 택시, 자동차, 비행기 화물 운송 등이 포함됩니다. 미국 운송 관련 주식들을 바로 보시겠습니다.

 

 

1. 기업정보

1) 유니온 퍼시픽(UNP)

유니온 퍼시픽은 미국의 철도 운영 회사입니다. 미국 서부의 3분의 2에 해당하는 약 23개 주를 철도로 연결하고, 대서양 연안, 태평양 연안, 남동부, 남서부, 캐나다 및 멕시코를 오가는 화물운송을 위해 다른 철도 운송업체와 협업합니다. 수출입 철도는 걸프 연안과 태평양 연안 항구를 거쳐 멕시코와 캐나다 국경을 넘어 이동합니다.

 

철도의 다양한 비즈니스에는 벌크, 산업 및 프리미엄이 포함됩니다. 원유, 에탄올, 염소와 같은 유독성 흡입 위험(TIH) 물질을 포함하여 누출 또는 연소 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 물질과 기타 물질을 운송합니다.

 

현 시가총액은 189조 1711억이며, 순이익은 7~8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4월 29일 기준 이하 동일)

2) 유나이티드 파셀 서비스(UPS)

유나이티드 파셀 서비스 Class B는 패키지 배송 회사입니다. 글로벌 공급망 관리 솔루션 제공업체이며, 미국 내 패키지 운영, 국제 패키지 운영, 공급망 및 화물 운영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미국 국내 패키지 및 국제 패키지는 항공 및 지상 서비스를 통해 화물에 대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소형 패키지 운영입니다. 국제 패키지 부문에는 유럽, 아시아 태평양, 캐나다, 라틴 아메리카, 인도, 중동 및 아프리카(ISMEA)의 소규모 패키지 운영이 포함됩니다. 화물 운영은 포워딩, 트럭 적재 중개, 물류 및 유통, UPS Freight, UPS Capital 및 기타 비즈니스로 구성됩니다. 이 회사의 서비스에는 운송, 유통, 계약 물류, 육로 화물, 해상 화물, 항공 화물, 통관 중개 및 보험이 포함됩니다.

 

현 시가총액은 208조 5518억이며, 순이익은 최근 16조를 기록했지만 코로나 이전에는 5조 정도일 정도로 변동성이 높아 보입니다.

3) 올드 도미니언 플레이트 라인(ODFL)

올드 도미니언 프레이트 라인은 지역, 지역 간 및 전국 단위 트럭보다 적은 서비스 (LTL)를 제공하는 노동조합이 없는 자동차 운송 회사입니다. LTL 서비스에는 시간에 민감한 발송을 위한 지상 및 항공편의 신속한 운송, 소비자 가계 픽업 및 배송 및 북미 지역 화물 배송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LTL 서비스 외에도 당사는 컨테이너 드레이지, 트럭 적재 중개, 공급망 컨설팅 및 웨어하우징을 포함한 다양한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 시가총액은 41조 8590억이며, 순익은 최근 1조 3천억으로 매우 좋은 모습입니다. 이전에는 7000~8000억 정도였습니다.

4) 노퍽서던(NSC)

노퍽서던은 철도 운송업에 종사하는 지주회사입니다. 주로 남동, 동, 중서부에서 원자재, 중간 제품 및 완제품의 철도 운송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철도 운송 회사들과 교류를 통해 미국의 다른 지역들을 오갔습니다. 또한 다양한 대서양 및 걸프 연안 항구를 통해 해외 화물을 운송합니다.

미국 동부에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달간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시스템은 다양한 제조 공장, 발전 시설, 광산, 유통 센터 및 서비스 구역에 위치한 기타 비즈니스에 적용됩니다. 본 회사의 중간 시장 그룹은 트레일러, 국내 및 국제 컨테이너 및 RoadRailer 장비로 이동 중인 발송물들로 구성됩니다.

 

현 시가총액은 79조 7711억이며, 순이익은 2조 5000억~3조 5000억 정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5) 퍼덱스(FEX)

페덱스 (FedEx)는 FedEx 브랜드로 집단적으로 경쟁하고 독립적으로 운영하며 공동으로 관리하는 회사를 통해 운송, 전자 상거래 및 비즈니스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부문에는 FedEx Express, TNT Express, FedEx Ground, FedEx Freight 및 FedEx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FedEx Express는 패키지 및 화물 배송을 위해 다양한 미국 국내 및 국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NT Express 부문은 날짜, 시간 또는 시간에 따라 문서, 소포 및 화물을 수집, 운송 및 배송합니다. FedEx Ground 부문은 비즈니스 및 주거용 환불 보장 지상 패키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edEx Freight 구간은 LLT (Low-Beload-load) 화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edEx 서비스 부문은 다른 회사에 영업, 마케팅, 정보 기술, 커뮤니케이션, 고객 서비스 및 기타 백 오피스 지원을 제공합니다.

 

현 시가총액은 67조 4963억이며, 순이익은 최근 급성장하여 6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꾸준히 갈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6) 델타 에어라인스(DAL)

델타 에어라인스는 미국 전역과 전 세계에 승객과 화물을 위한 정기 항공 운송을 제공합니다. 항공 및 정제소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암스테르담, 런던-히드로, 멕시코시티, 파리-샤를 드골, 서울-인천에 허브와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유 부문은 자체 생산 및 제삼자와의 계약을 통한 제트 연료를 통해 항공 부문에 제트 연료를 제공합니다. 정유소의 생산은 제트 연료와 비 제트 연료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화물 사업과 MRO(Maintenance, Repair and Overhaul) 사업과 같은 보완적인 포트폴리오 사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 시가총액은 35조 7794억이며, 순이익은 코로나 이전에 6조 원, 코로나 이후 적자를 벗어나고 있는 추세에 있습니다.

7) 우버 테크놀로지스(UBER)

우버 테크놀로지스는 플랫폼에서 다양한 제품을 지원하는 기술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운영합니다. 이 회사의 운영 부문에는 모빌리티, 딜리버리, 화물, ATG(Advanced Technologies Group) 및 기타 기술 프로그램 부문이 있습니다.

모빌리티 부문은 자동차, 삼륜 택시, 오토바이, 미니버스, 택시 등 다양한 차량을 통해 모빌리티 운전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상품을 제공합니다. 딜리버리 부문은 소비자의 지역 레스토랑 검색과 주문을 도우며, 픽업과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특정 마켓에서는 식료품 및 편의점 배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화물 부문은 플랫폼에서 운송업체와 배송업체를 연결하고 배송을 예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ATG 및 기타 기술 프로그램 부문은 Uber Elevate뿐만 아니라 자율 차량 및 승차 공유 기술의 개발 및 상용화에 관여합니다.

 

현 시가총액은 80조 7798억이며, 순이익은 적자를 벗어나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