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종목 주가전망/식품주

오뚜기 주가 전망(최근 주가 추세)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1. 7. 5.
반응형

오뚜기 주가 전망(최근 주가 추세)

 

오뚜기 주가를 전망해보기 위해서 차트 분석을 해보고자 합니다. 이전의 기업 분석 포스팅은 장기 투자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했기에 장기투자를 원하시는 분들은 맨 아래의 기업 분석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뚜기 주가의 단기적 추세를 거래량을 통해 알아보아 이후의 주가는 어떻게 가늠해볼지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그래프를 먼저 보시겠습니다.

 

* 오뚜기 주가 그래프

오뚜기 주가 일봉 그래프
오뚜기 주가

오뚜기 주가를 4월부터 모시게 되면 거래량이 5월 25일을 제외하면 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53만 원 근처에서 2번 반등한 것을 보았을 때, 특히 5월 25일 근처에 거래량이 많이 터진 다음 매도세를 막았기 때문에 저기가 현재의 저점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거래량이 많았을 때에 음봉이 크게 나타났다는 것은 현재 주가 추세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가 선에서도 초록색의 5일선 그래프가 아래로 쭉 내려가는 모습으로 좋지 않습니다. 6월 15일 근처에서 거래량이 살짝 올라오면서 상승하긴 했지만 바로 50% 이상 내려오면서 힘을 쓰지 못했습니다.

 

결국 현재로서는 하락추세라고 볼 수 있으며, 밑바닥은 53만 원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53만 원 근처에 가서 다시 한번 거래량이 증가하면서 음봉이 나온다면 더 하락의 가능성도 높다고 여겨집니다. 오뚜기 주가가 상승하기 위해서는 거래량이 늘어날 때에 양봉이 크게 나타나고 그다음 날 50% 이하로 내려가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많은 사람들이 그 시점에 오뚜기 주식을 구매한 이후 팔지 않았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이후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아직은 확실한 상승 요인이 보이지는 않고 있으니 주목을 하다 신호가 오면 생각해볼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2021.03.25 - [주식종목 분석/식품주] - 오뚜기 주가전망

 

오뚜기주가전망

오뚜기주가전망 * 기업소개 오늘 살펴볼 기업은 "오뚜기"입니다. "오뚜기"는 우리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유명한 카레와 간편 식품들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최근 소식

minvestment-sto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