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권계좌

키움증권 대학생 모의투자 참여 방법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1. 12. 27.
반응형

키움증권 대학생 모의투자 참여 방법

오늘은 키움증권에서 하는 대학생 모의투자에 참여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모의투자는 약 5천만 원이 들어있는 가상계좌를 받게 되는데요, 언제부터 언제까지 하는지 확인하는 방법과 모의 투자 계좌에 들어가는 방법 모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의투자 확인(이벤트 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모의 투자를 찾아내기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바로 키움증권 계좌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아마 모의투자를 하실 것이라면 계좌도 있으실 것이고 주식 거래를 하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키움증권 어플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눌러보시면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서 나오는데요, 그중에 위의 그림처럼 대학생 모의투자 대회가 꾸준히 열리고 있습니다. 실제 들어가 보니 1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었지만 수익이 나고 있는 계좌는 2000개 정도뿐이었으니 실전 경험도 쌓을 겸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들어가시고 간단한 절차만 진행하시면 바로 계좌는 개설됩니다. 그러고 나서는 계좌에 로그인만 하면 됩니다. 아래에서 보시겠습니다.

2. 로그인

로그인 페이지
로그인 페이지

로그인은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위에 보시게 되면, 모의투자라는 표시가 있는데요 무조건 이 부분을 체크하고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아이디는 기존에 내 명의로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로그인을 하시게 되면 매번 보던 주식 어플 창으로 들어가지는데요, 계좌 부분에 5천만 원이 들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그 돈을 가지고 바로 투자해보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모의투자를 할 수 있기에 투자 경험을 쌓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