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종목 주가전망/식품주

롯데제과 주가 전망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1. 7. 7.
반응형

롯데제과 주가 전망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제과 주가를 전망해보고자 합니다. 여기서의 전망은 단기간 주가 변화를 생각해보는 것인데요, 기존 기업분석을 통한 투자는 장기투자에 적합하다고 여겨지기 때문에 이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단기적 주가 변동에 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지금부터 하는 차트 분석을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2021.03.26 - [주식 종목 분석/식품주] - 롯데제과 주식 분석

 

롯데제과주식 분석

롯데제과주식 분석 * 기업소개 오늘 살펴볼 기업은 롯데제과입니다. 2017년 재상장되었다고 하며, 자주 먹는 과자 제품들이 핵심으로 여겨집니다. 파키스탄에서도 제과 제조분야로 성장 중이지

minvestment-stock.tistory.com

1. 롯데제과 주가

롯데제과 주가 일봉 그래프
롯데제과 주가 일봉

롯데제과 주가는 5월 10일 근처에서 최고점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5월 5일쯤에 거래량이 큰 폭으로 상승했었는데, 이후에도 큰 하락을 보이지 않으면서 주가 상승의 가능성을 비췄습니다. 이후 5월 12일 근처에서 다시 거래량이 폭등하면서 양봉을 기록했는데요, 그러나 다음날과 다다음날 음봉을 통해 그전의 50% 이상 주가가 하락하면서 하락세의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이후에는 거래량이 좀 좋았을 때마다 음봉을 보이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6월 23일, 6월 30일에서도 거래량이 최근 중에서는 높은 편이었지만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지금이 이전의 최저점이기 때문에 여기가 반등하는 저점이 될지 아니면 여기를 뚫고 하락세를 이어갈지의 상황이 된 것 같습니다.

 

확실히 최근까지 거래량이 높았을 때에 주가가 하락하면서 더 싸게라도 팔려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투자하기가 어려운 조건인데요, 다시 거래량이 높아지면서 양봉이 나와야 그리고 그 이후에 바로 하락하지 않아야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점이라고 생각하고 투자할 수 있지만 반대로 뚫리면 더 하락할 수 있으니 리스크를 감수해야 합니다. 또한 롯데제과의 주가가 저평가이지만 실적이 크게 개선되지 않았다는 점에서는 리스크는 존재함이 분명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