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ETF종목 분석/TIGER(미래에셋)

TIGER 소프트웨어 ETF 분석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1. 8. 26.
반응형

TIGER 소프트웨어 ETF 분석

TIGER 소프트웨어 주가 그래프
TIGER 소프트웨어 주가

TIGER 소프트웨어 주가는 매우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 주고 있는데요, 이는 게임 산업이 중국 규제에서 많이 벗어나면서 주가가 많이 올랐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코스닥에 있던 게임 종목들이 많이 상승했습니다. 오늘 많이 빠진 것은 아마도 엔씨소프트에 주가 하락이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하는데요, 플랫폼 종목과 게임 산업의 미래를 보고 투자해야 될 종목이라고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분석을 위해서 구성종목을 살펴보겠습니다.

 

1. TIGER소프트웨어 구성종목 TOP10

TIGER 소프트웨어 구성종목 top10
TIGER 소프트웨어 구성종목top10

TIGER 소프트웨어 구성종목은 플랫폼 기업 네이버 카카오의 비중이 50%가 넘습니다. 그 이후에는 게임 종목들이 꽤 많이 포진되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네이버 카카오 엔씨소프트에 초점을 맞춰서 투자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확실이 실적도 괜찮은 편이고 미래성도 있기 때문에 매력은 충분 있다고 생각합니다. 삼성 SDS 같은 경우도 보안 관련으로 장기 투자하기 좋은 종목입니다. 이어서 분배금 및 투자의견을 살펴보겠습니다.

 

2. TIGER 소프트웨어 분배금 및 투자의견

TIGER 소프트웨어 분배금표
TIGER 소프트웨어 분배금

TIGER 소프트웨어 분배금은 매우 낮은 수준으로 사실상 신경 쓰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결국 TIGER 소프트웨어 ET에 투자한다면 플랫폼과 게임 산업이 잘 될 것이라는 생각으로 해야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주가가 약간은 부담스럽긴 하다고 생각도 들기에 조금은 떨어진 주가에서 사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도 듭니다.

 

2021.06.19 - [국내ETF종목 분석/KBSTAR(KB)] - KBSTAR 게임테마 ETF분석

 

KBSTAR 게임테마 ETF분석

KBSTAR 게임테마 ETF분석 KBSTAR 게임테마 주가는 계속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각광받는 분야이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넷마블을 비롯한 주요 게임사들의 주가가 조금 내려오

minvestment-sto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