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주 기업정보/키워드별(메타버스, 자율주행 등)

NFT 관련주 3 종목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1. 9. 10.
반응형

NFT 관련주 3 종목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국, 국내 NFT 관련주 기업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NFT 주식들이 어떤 부분에서 강점이 있는지는 살펴볼 것인데요,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정보

1) 타쿵아트

타쿵아트는 아티스트, 아트 딜러 및 아트 투자자들이 미술품을 제공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NFT그림 거래소라고도 할 수 있는데, 인터넷에서 복제품을 만들 수 없는 작품을 사고 파는 것이기에 타쿵아트에 관심이 생겨난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이후에도 NFT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이 유지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2) 오리엔탈컬쳐홀딩스

오리엔탈컬쳐홀딩스는 수집가, 미술품 전자상거래 서비스의 온라인 제공업체로 수집가, 미술품 및 미술품 거래상, 소유주들이 더 큰 미술품 거래 시장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으로 계좌 개설, 미술 투자 교육, 시장 정보, 연구, 실시간 고객 지원, 미술품 웨어하우징 서비스를 포함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도 NFT수집품 거래소로 NFT관련주로 되었습니다.

 

3) 서울옥션

국내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NFT관련주로 꼽을 수 있는 곳이라고 여겨지는데요, 서울옥션이 빠르면 올해 3,4분기부터 NFT경매를 도입하겠다고 하면서 관련주로 급부상했습니다. NFT 예술품은 국경 제한 없는 디지털 자산 거래가 가능하며 다른 플랫폼에서 쉽게 재판매될 수 있기 때문에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시장이 열릴 것으로 주목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가가 많이 올라 거품 이야기도 계속 나오는 듯싶습니다. 정말 돈의 흐름이 여기로 몰릴 수 있을지 생각해봐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