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주 기업정보/미국 관련주

미국 건축, 건설 관련주 8 종목

by 나만의 주식방법 2021. 12. 13.
반응형

미국 건축, 건설 관련주 8 종목

이번 글에서는 미국 건축, 건설 관련 주식 종목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건축, 건설 관련 주식들에는 어떤 종목들이 있으며, 어떠한 사업들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보시겠습니다.

 

1. 기업정보

1) 레나 Class A

레나(Lennar Corporation)는 주택 건설 및 주거용과 상업용 모기지 대출 서비스 기업입니다. 이 기업은 부동산 물권 보험 및 폐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가구 임대 부동산을 개발합니다. 사업 부분에는 동부 주택 건설, 중앙 주택 건설, 텍사스 주택 건설, 서부 주택 건설, 금융 서비스, 다가구, 기타 부문이 있습니다. 주택 건설 사업에는 주택 토지 매입, 개발, 판매뿐만 아니라 단독 가구 주택 단지 및 독립 주택의 건축과 판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 사업 부문은 재해 및 상해 및 상해 보험뿐 아니라 모기지 금융 서비스, 권원 및 폐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가구 부문은 다가구 임대 부동산에 대한 개발, 건설 및 부지 관리를 합니다. 오늘 기준 시가총액은 약 37조 5600억 정도이며 순이익은 매년 2조 정도 나오고 있는 기업입니다.

 

2) NVR

NVR은 단독 주택, 타운 하우스 및 콘도미니엄 건물의 건설 및 판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사업 부문은 Homebuilding Mid Atlantic, Homebuilding North East, Homebuilding Mid East, Homebuilding South East 및 Mortgage Banking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주택 건설 중서부 대서양 지역은 메릴랜드, 버지니아, 웨스트 버지니아, 델라웨어 및 워싱턴 DC (D.C.)와 같은 다양한 지역에서 운영됩니다.
홈 빌딩 북동부 지역은 뉴저지와 펜실베니아를 포함한 다양한 지역에서 운영됩니다. Homebuilding Mid East 부문은 뉴욕, 오하이오, 인디애나 및 일리노이를 포함한 다양한 지역에서 운영되며 Homebuilding South East 부문은 노스 캐롤라이나, 사우스 캐롤라이나, 플로리다 및 테네시를 포함한 다양한 지역에서 운영됩니다. 모기지 뱅킹 부문은 주택 담보 대출 사업을 통해 주택 건설 고객에게 모기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가총액은 24조 4천억 정도이며 순이익은 매년 1조 정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3) 로우스

로우스는 지주 회사입니다. 로우스는 자회사를 통해 상업용 재산 및 사고 보험, 근해 석유 및 가스 시추 굴착 장치의 작동, 천연가스 및 천연가스 액체의 운송 및 보관, 호텔 체인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로우스는 4개의 개별 운영 자회사 인 CNA Financial Corporation (CNA), Diamond Offshore Drilling, Inc. (Diamond Offshore), Boardwalk Pipeline Partners, LP (Boardwalk Pipeline) 및 Loews Hotels Holding Corporation (Loews Hotels)의 사업부문과 기업 부문으로 구성됩니다.

 

CNA의 보험 상품에는 보증을 포함한 상업용 재산 및 사상자 보상이 포함됩니다. CNA의 서비스에는 위험 관리, 정보 서비스, 보증 및 클레임 관리가 포함됩니다. CNA의 핵심 사업, 상업용 재산 및 사고 보험 운영에는 전문, 상업 및 국제 사업 분야가 포함됩니다. 현재 시가총액은 17조 정도이며 한 해 순이익은 약 1조 원 정도입니다.

 

4) 홈디포

홈디포는 주택 개조 소매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건축 자재, 주택 개량 제품, 잔디 및 정원 제품, 장식 제품, 시설 유지 보수, 수리 및 운영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주택 개량 설치 서비스, 도구 및 장비 임대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푸에르토리코 영연방과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및 괌을 포함하여 미국 전역에 약 2,296개의 Home Depot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회사는 캐나다와 멕시코의 DIY(Do-It-Yourself) 고객과 전문가(Pros)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IY 고객은 주로 제품을 구매하고 자체 프로젝트 및 설치를 완료하는 주택 소유자입니다. 전문가 고객은 주로 전문 수리공/개조 공, 일반 계약자, 핸디맨, 부동산 관리자, 건물 서비스 계약자 및 전기 기사, 배관공 및 화가와 같은 전문 숙련공입니다. 현재 시가총액은 512조 7천억이며, 한 해 순이익은 13~15조를 기록하기에 매우 큰 기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5) 셔윈-윌리엄즈

셔윈-윌리엄즈 (Sherwin-Williams)는 페인트, 코팅 및 관련 제품의 개발, 제조, 유통 및 판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사업 부문은 Paint Stores Group, Consumer Group, Global Finishes Group, Latin America Coatings Group 및 Administrative으로 나뉩니다.

Paint Stores Group은 Sherwin-Williams 브랜드 건축용 페인트 및 코팅, 보호 및 해양 제품,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제품 마감 및 관련 품목을 판매 및 판매합니다. 소비자 그룹 부문은 다양한 페인트, 코팅 및 관련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합니다. Global Finishes Group은 다양한 보호 및 해양 제품, 자동차 마감 및 마감 제품, OEM 제품 마감 및 관련 제품을 개발, 라이선스 및 제조합니다. 라틴 아메리카 코팅 그룹은 광범위한 건축용 페인트 및 코팅, 보호 및 해양 제품, OEM 제품 마감재 및 관련 제품을 개발, 라이선스, 제조 및 배포합니다. 현 시가총액은 107조이며, 2조 정도의 순이익을 보여주고 있으며 매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6) 탑빌드

탑빌드는 미국 건설 산업에 단열재 제품을 설치 및 배포합니다. 탑빌드는 설치 (TruTeam)와 배포 (서비스 파트너)의 두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설치 부문에는 주로 단열재 및 기타 건축 제품의 판매 및 설치가 포함됩니다. 유통 부문에는 단열재 및 기타 건축 제품의 유통이 포함됩니다. 탑빌드는 또한 폼, 그물 세공, 플라스틱 시트, 보호 장비 및 기타 관련 건축 제품을 포함하여 미국 전역에 다양한 절연 액세서리를 배포합니다. 현 시가총액은 10조 8천억이며, 순이익은 2000~3000억 정도를 기록하고 있으며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7) 톨 브라더스

톨 브라더스는 고급 주거 지역 사회에서 분리되고 연결된 주택을 위한 자금 조달을 설계, 건축, 마케팅, 판매 및 주선하는 데 종사하고 있습니다. 톨 브라더스는 Traditional Home Building과 Toll Brothers City Living의 두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Traditional Home Building 부문에서 미국의 5 개 지역 (코네티컷, 일리노이, 매사추세츠, 미시간, 미네소타, 뉴저지 및 뉴욕으로 구성)에서 운영됩니다. 델라웨어, 메릴랜드, 펜실베이니아 및 버지니아로 구성된 중부 대서양, 플로리다, 노스 캐롤라이나 및 텍사스로 구성된 남부, 서부 지역은 애리조나, 콜로라도, 네바다 및 워싱턴, 캘리포니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ity Living은 회사의 도시 개발 부서입니다. 당사의 제품은 전통적인 가정 건축 제품 및 도시 생활 제품을 포함합니다. 전통적인 주택 건설 제품에는 분리된 주택, 이사, 임원, 부동산, 활동적인 성인 및 연령별 주택 라인이 포함됩니다. 현 시가총액은 10조 7천억이며, 1조에 가까운 순이익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만 6000~1조 사이에서 순이익의 변동성이 큰 상황이며 그래도 최근에는 좋은 모습입니다.

 

8) 매스코

매스코는 브랜드 주택 개량 및 건축 제품을 설계, 제조, 판매 및 배포합니다. 매스코는 배관 제품, 장식 건축 제품, 캐비닛 제품 및 Windows 및 기타 특수 제품의 네 가지 사업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매스코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BEHR 페인트, 델타 및 한스로헤 수도꼭지, 욕조 및 샤워 설비, KRAFTMAID 및 MERILLAT 캐비닛, MILGARD 창문과 문, 온천 스파가 포함됩니다. 매스코의 배관 제품에는 수도꼭지, 샤워 헤드, 핸드 헬드 샤워기, 밸브, 목욕 장치, 샤워 실 및 화장실이 포함되며 홈 센터 소매점 및 도매 업체 및 유통 업체에 판매됩니다. 또한 페인트, 프라이머, 특수 페인트, 얼룩 및 방수 제품을 포함한 건축 코팅을 생산합니다. 북미에서는 주방, 욕실, 보관소, 홈 오피스 및 홈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가격이 비싸고, 재고가 있는, 반 맞춤 조립식 캐비닛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현 시가총액은 19조 8천억이며, 순이익은 7000~8000억 정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